보고싶다
- 글번호
- 7628
- 작성자
- 시은이
- 작성일
- 2026.06.18 17:01
- 조회수
- 77
- 공개여부 :
- 공개
소정아 잘지내!??너무 오랜만에 왔지 ㅎㅎㅎ너이모된다!!!나임신했어 이제 곧 12주차야 대박이지 입덧이 너무 심해서 ㅠㅠ정신도 없었다 아직도 근데 입덧심해..너랑 예전에 나 애기 낳으면 막 너가 봐준다고 이모해준다고 했었는데 너가있었으면 엄청 좋아했을거같아!!우리민규랑도 잘 놀았잖아 임신하면 꿈을 되게 많이 꾼다고 하더라고??나근데 진짜 어제도 그렇고 너가 꿈에 되게 많이 나와서 좋았어 ㅋㅋㅋㅋ예전처럼 놀구 ㅎㅎ어제는 무슨 근데 차타고 가다가 사고난거랔ㅋㅋㅋㅋ안좋은 꿈이긴했는데 꿈속에서 우린 잼났어 그럼 된거지뭐! 너는 거기서 뭐하고 지낼까 궁금하다 너무 보고싶어 나아직도 너생각나면 눈물나는데 이거언제까지 이러려나..그냥 뭔가 당연히 언니나 엄마아빠의 슬픔은 나랑 비교도 안되겠지만 나한테 있어서는 사실 너가 가족이나 다름없었거든 너를 통해서 다른 애들이랑도 연락하고 그랬는데 너없으니까 나아무랑도 연락안하기도 하도 그냥 너생각나서 잘 못하겠더라..그냥 너없으니까 덜러덩 혼자 남겨진 기분..그만큼 보고싶다 소정아 …나성별 나오면 알려주러 올게 ㅎㅎ너는 이미아려나 ㅎㅎ
